Gustav Roedde의 서재

den

이방은 조사를 해본 결과 나중에 추가로 건축된 곳이다. 이 방은 여름에 시원하게 잠자던 공간인 다이닝 룸이 불에 타고 난 후 복구할 때 세워졌다. Gustav의 개인 공간으로 아마도 파이프 담배를 피웠거나, 라디오에서 클래식 음악을 듣거나 빅터 축음기를 연주하고 큰 틴으로 된 투브에 그의 St. Bernard개들을 목욕 시켰다.

이 방은 이제 기록문서 보존과 작은 전시장으로 쓰이고 있다. Roedde House 보존회는 낮은 찬장에 역사적 기록, 즉 이 집의 복원과정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는 바인더 3권을 정독할 수 있도록 보존해두고 있다.

벽의 진열장에는 원래의 벽지 샘플과 복구 과정 중에 발견된 물건들을 전시하고 있다. 반대편 벽에는 비록 더 이상 Roedde 가족의 회사는 아니지만 이 주의 가장 오래된 영리회사 중에 하나인 G.A. Roedde (Printers) Ltd의 내부 경관을 보여준다.

눈 여겨 보실 부분:

  1. G.A. Roedde (Printers) Ltd의 사진들 – Gustav와 그의 St. Bernard개를 찾으셨나요?
  2. 1983년의 Barclay Heritage Square의 사진 (Park site 19) – 풍경들로 둘러싸인 아홉개의 복구되어 남아있는 건물과 선택되어 없어질 건물들이 없어지기 직전의 모습이다. "A West End Park With House"로 불리기도 하였다.

Roedde House Museum 구경 재미있게 잘 하셨나요? 다음에 또 방문해 주십시요

저희는 여러분이 이 집의 영업과 보존을 지지하는 단체에 가입함으로써 Roedde House의 친구가 되시기를 기대합니다.

웹 사이트 홈 페이지로 돌아 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