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녀들의 방

gbedroom

이방을 보면 당시 시대의 소녀들의 방에 대한 새롭게 해석을 그려낼수가 있다. 당시에는 왜 하나의 방만 있었을까? 그 당시 가족의 수가 많고 집이 작을 경우에는 아이들이 방을 함께 쓰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였다. 또한 한 침대를 같이 쓰면 서로 따뜻하게 해주기도 하였다. 가족이 늘어나면서, 신생아가 부모의 방에 잘 때 걸음마를 배우는 아기의 침대는 나이가 많은 소녀들의 방으로 옮겨졌다.

Roedde가(家)는 비극적인 일이 있었는데 첫째 딸 Anna Henrietta는 네살 때 독이든 베리를 먹고 죽었으며, 둘째 딸 Anna Catherine은 간호사로 근무를 하다가 28살에 죽었다.

세계 1차 대전 당시 Emma Roedde Cather는 남편이 해외에서 봉사를 하게 되자 두 딸인 Gwen과 Kay를 데리고 친정인 이 집에 돌아와 살았다. 이 많은 가족사는 이 두 외손녀들이 보존회에 제공하였다.

눈 여겨 보실 부분:

  1. 침대위에 약 1917년 사진 – Gwen과 Kay가 Horseshoe Bay에 있는 가족들이 여름에 머물던 집에서 찍은 사진( 수영복을 입고 있음)
  2. 소녀들의 옷 – 원래의 가격표가 붙어있는 이 옷들은 거의 80년 동안 상자안에 놓여져 있다가 Keremeos에 있는 옷가게에서 찾은 것이다.
  3. 그 시대의 비스크 도자기, 인형 작품, 그리고 다른 장남감들
  4. 1920년의 간호사 모자와 간호 학교 과정 – Anna Catherine이 가지고 있던 것과 비슷하다.
  5. 이층방에 있는 벽지 – 복구 과정 중에 발견된 원래의 벽지의 조각과 유사한 것을 신중히 선택하였다.

바느질 방과 돌출된 창이 있는 곳으로 건너가 주십시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