식료품 저장실 겸 부엌

kitchen

이 방은 놀라울 정도로 원래의 모습과 가깝게 복구되었다. 벽지는 아래층 천장 벽지를 재현한 전문가가 실버 스크린을 사용하여 복원하였다.

부엌은 이 집에서 가장 편안했던 방으로 따뜻하였고, Matilda가 요리할 때에는 감미로운 냄새가 가득했다. 석탄과 나무를 태워 사용하는 스토브는 집 전체의 난방기 역할을 했다. 복원을 할 때에 벽체의 구멍에서는 절연 처리를 위해 사용되었던 신문지 묶음들이 발견되었다. .

세계 1차 대전 이전 가정에서는 약간의 가공 식품만 꺼내어 놓고 먹었다; 그러므로 오늘날의 부엌처럼 넓은 찬장이나 선반들은 필요하지 않았다. 식료품을 저장하던 곳에는 통조림 식품과 병조림 식품들을 저장하였고, 도자기나 유리 그릇도 놓아 두었다. 얼음 상자는 잘 상하는 식품을 위해 사용되었다.

4'11"(1.5M)의 작은 키의 Matilda에게 적합한 높이인 평범하지 않은 낮은 부엌 싱크대는 1900년대 초, 집에 수도관이 연결되었을 때 설치되었다. 걸려있는 비누 "raddler"( 천 조각 같은)에는 비누 거품을 내기 위해 작은 비누 조각이 들어있다. 싱크대 밑에는 주방제품들과 노동력 절약형의 기구들이 있다. 하얀색 의류들은 하얀색을 유지하기위해 구리 보일러에 블루잉과 같이 스토브위에서 끓여졌다. 좋지 않은 날씨에는 나무로 된 건조대를 따뜻한 스토브위로 올렸다.

뒷문 위에 있는 산탄총은 시청 기록 보관소에 있는 9살의 Bill Roedde가 Stanley Park 주변의 오리를 총으로 쏜 이야기를 상기시킨다.

눈 여겨 보실 부분:

  1. 빵 기계, 버터 교유기, 커피 가는 기계
  2. 밀가루 반죽 상자와 밀가루와 설탕 통 서랍
  3. 무거운 바닥 닦는 기구와 수동 펌프 청소기
  4. 가스 전등과 석유 램프

다이닝 룸을 통해 안방으로 가 주십시오.